안전 해외배팅사이트

미국 최고의 안전 해외배팅사이트

미국에는 선택할 수 있는 안전 해외배팅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DraftKings, FanDuel 및 피나클 스포츠북과 같은 잘 알려진 회사에서 운영합니다. 그러나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일리노이

스포츠 팬이라면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게 베팅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그러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작동 방식에 대해 조금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리노이주의 스포츠 베팅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초기에 펀터는 내기를 걸기 위해 물리적으로 오프라인 스포츠북에 가야 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1월부터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에서 편안하게 즐겨찾기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면 일리노이주 안전 해외배팅사이트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IGB 라이센스가 있으므로 완전히 합법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안전한 예금과 인출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언제든지 고객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 온라인 스포츠북은 VIP/충성도 프로그램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걸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일리노이는 아직 스포츠 도박 주로서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지만 정부가 이 문제를 기꺼이 해결할 의지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여러 온라인 스포츠북이 프레리 주로 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DraftKings 스포츠북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베팅 사이트 중 하나는 DraftKings Sportsbook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스포츠와 시장뿐만 아니라 훌륭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견고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15개 이상의 주에서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허용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뛰어난 소셜 허브도 있습니다. 친구를 추적하고 선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포츠 베팅의 세계에서 독특한 특징입니다.

DraftKings의 또 다른 독특한 측면은 도전 기반 보상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 머니라인에 5달러를 걸면 150달러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사이트를 확인하고 싶다면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그것은 훌륭한 라이브 베팅 섹션을 포함합니다.

DraftKings의 통계 허브는 또 다른 독특한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과 프롭 베팅을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앱 외에도 회사에는 데스크톱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많은 정보와 함께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피나클 스포츠북

피나클은 스포츠북으로 변신한 스포츠 미디어 블로그입니다. 그들의 사이트는 -120에서 +200 확률 사이에서 6가지 선택을 생성할 수 있는 “Quick Pick 6”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상품 및 기타 특전을 받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기능 중 하나는 모바일 앱입니다. 이 앱은 깔끔한 디자인과 쉬운 탐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휴대 전화에서 사이트를 보고 여가 시간에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베팅 경험을 찾고 있다면 피나클 스포츠북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주요 스포츠에 대해 높은 베팅 한도와 경쟁력 있는 배당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차별화되는 것은 다른 기능입니다.

더 흥미로운 제안 중 하나는 유니폼 및 수집품과 같은 독점 상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VIP 클럽입니다. 또한 등록된 사용자가 200만 명이 넘는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로 그들은 뉴욕 주에서 허가를 받았습니다. 약간의 도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많은 지불 옵션을 제공합니다.

팬듀얼

스포츠 베팅이 대중화되고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헌신적인 베터들은 베팅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다양한 시장, 베팅 유형 및 이벤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이 안전하고 사이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에서 합법적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미국에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 대한 많은 법적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해양 사업자는 회색 영역에서 운영됩니다. 미국에서는 불법 인터넷 도박 단속법(UIGEA)이 통과돼 불법 역외 사이트 운영을 어렵게 했다. 그러나 스포츠 베팅은 점점 더 많은 주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유럽 최고의 온라인 베팅 사이트 중 일부는 현재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베팅 업계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는 FanDuel입니다. 보스턴에 기반을 둔 이 스포츠북 운영자는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앱으로 시작하여 이후 풀보어 스포츠 베팅 플랫폼으로 변모했습니다. 그것은 축구와 농구에 내기를 위한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소품 및 플레이어 보너스를 포함하여 뛰어난 모바일 베팅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