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베팅

해외스포츠사이트의 스포츠배팅 전략은?

해외스포츠사이트를 처음 접하거나 한동안 온라인으로 스포츠배팅을 했다면 전략을 이해하고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개, 차익 거래 및 언더독에 대한 배팅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중간 거래는 차익 거래 스포츠배팅과 유사합니다.

미들링은 같은 게임의 다른 면에 스포츠배팅하는 스포츠배팅 전략입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번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2.5 또는 -2의 확률로 즐겨찾기에 스포츠배팅하고 -6.5 또는 -6의 확률로 즐겨찾기에 스포츠배팅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차익 거래 스포츠배팅과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다른 팀에 스포츠배팅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들링은 라인이 많이 변동하는 총 스포츠배팅에서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42세 미만 대학 미식축구는 인기 있는 미들 스포츠배팅이지만 일주일 동안 라인이 38로 떨어지면 이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들 스포츠배팅의 높은 분산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중간 스포츠배팅에 돈을 걸기 전에 포인트 스프레드와 총계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스포츠배팅전략

KEY TAKEAWAYS

스포츠 배팅 전략으로 배팅하는 방식에는 미들링(중간 거래 배팅)베팅, 언더독 베팅, 티저베팅 등이 있습니다.

무거운 즐겨 찾기와 무거운 언더독 사이에서 선택

해외스포츠사이트는 우승 팀에게 즐겨찾기를 할당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즐겨찾기에 스포츠배팅하는 것은 게임 방식에 따라 질 수 있으므로 너무 편안하게 내기를 해서는 안 됩니다. 스포츠 및 과거 이벤트에 대한 지식이 많으면 언더독에 스포츠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겨찾기와 언더독의 주요 차이점은 확률에 있습니다. 언더독는 승률이 낮으므로 승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Kansas City Chiefs는 Green Bay Packers보다 약간 선호되지만 Kansas City의 확률은 거의 동일합니다.

티저

티저는 팀이나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할 때만 지불하는 스포츠배팅입니다. 티저를 잃으면 지불금이 낮아집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포인트 스프레드에 따라 다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가 더 높으면 더 많은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가 더 낮으면 더 적은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팀이나 플레이어가 6점 이상으로 이기면 지불금이 더 높아집니다.

지불금은 스포츠북마다 다르지만 티저에는 몇 가지 표준 지불금이 있습니다. 티저는 스포츠배팅하는 위험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누적 확률은 티저를 배치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진 총 스포츠배팅 수를 예측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을 예측할 수 있다면 티저를 올릴 수 있습니다.

언더독에 대한 배팅

해외스포츠사이트 산업에서 언더독에 배팅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스타, 랩 왕족,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Steve Aoki를 비롯한 많은 유명 배팅자들이 언더독을 이미 지지했습니다.

다른 후원자에는 전 Paddy Power Betfair CEO Breon Corcoran과 부티크 리서치 회사 Eilers & Krejcik Gaming이 있습니다. 아직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하는 고객 기반이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업계는 경쟁이 치열하지만 많은 벤처 캐피털리스트는 대형견을 인수하는 신생 기업에 자본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로 언더독이 있는데, 이는 5,500만 달러의 사후 평가로 5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회사의 설립자이자 CEO인 Kevin Carter는 스포츠배팅 기회를 이해하고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확신합니다. 그는 또한 더 큰 시장으로 이어질 규제의 순풍이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회사의 가치 평가에 만족합니다.

언더독베팅

스포츠배팅 제한

스포츠배팅에서 큰 돈을 버는 습관이 있다면 위험을 줄이기 위해 스포츠배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배팅 한도는 스포츠북에 의해 설정되며 스포츠 및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March Madness와 같이 전국 언론의 주목을 받는 게임에 대한 스포츠배팅 한도가 더 높습니다. 반면에 미드 시즌 게임의 경우 스포츠배팅 한도가 더 낮습니다.

온라인 스포츠배팅 사이트는 계정을 제한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계정 제한에 대한 기준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으며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기준을 아는 것보다 여러 사이트에서 계정을 제한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