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팅사이트 무료쿠폰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에서 더 나은 배당률을 얻는 방법

해외 스포츠배팅에서 더 나은 배당률을 얻는 방법

특정 게임의 확률은 자주 변경되지만 일부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에서 더 나은 배당률을 얻는 방법 소식은 다른 게임보다 확률을 더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베팅 확률을 알면 수익성 있는 베팅을 하고 약자에 대해 감수해야 하는 위험의 양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률이 20/1인 팀에 1달러를 베팅하는 것은 낮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는 반면, 대부분의 베터는 100/1 확률로 팀에 100달러를 베팅하는 것을 불편하게 느낄 것입니다.

온라인 스포츠배팅

내재 확률 계산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 내재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스포츠 베터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은 실제 확률보다 예측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확률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특정 결과의 확률을 나타내는 소수 확률과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내재 확률입니다. 첫 번째 유형의 확률은 미국 확률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는 스포츠북의 마진이 포함됩니다.

사건의 확률에 가능한 결과의 수를 곱하여 승산을 사용하여 내재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브라이튼 사이에 5개의 게임이 있는 경우 약자 팀은 2개의 게임을 이기고 1개의 게임을 잃습니다. 그런 다음 정확한 값에 도달하려면 암시적 확률에 게임 수를 곱해야 합니다. 내재된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을 파악했으면 여러 스포츠 북을 참조하여 최대 수익을 낼 확률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 예산

더 나은 북메이커와 스포츠북을 선택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에 대한 예산을 책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흥분을 위해 베팅을 선택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돈을 따기 위해 게임에 베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이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모든 사람의 재정을 완전히 망가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중독성이 강하고 게임화될 수 있으며 전문 마권업자에 의해 누적될 수 있습니다.

예산 책정과 관련하여 많은 스포츠 베터가 이 팁을 들었지만 여전히 따르지 않습니다. 일일 또는 주간 예산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지출을 모니터링하고 수단 범위 내에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설정하면 상금과 손실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출할 돈이 많다면 월예산을 설정하여 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러 스포츠북에서 배당률 비교

스포츠에 베팅할 때 더 나은 배당률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러 스포츠 북의 배당률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비교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을 사용하면 이 프로세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 개의 베팅 사이트가 있는 계정에 가입하고 배당률과 라인을 비교한 다음 귀하의 돈을 위해 가장 가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배당률은 서로 다른 스포츠북에서 세 가지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NHL 게임의 경우 소수점 배당률을 볼 수 있습니다. 약자 팀에 10달러를 걸면 90달러를 얻게 됩니다. 즐겨찾기에 동일한 내기를 걸면 $180를 받게 됩니다. 이는 배당률이 9.0인 팀에 $10를 베팅한 경우 총 배당금이 $90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내기에 대한 수익을 계산하려면 배당률이 계산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배당률 이면의 계산을 이해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여러 스포츠북 간의 베팅 배당률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약자에 베팅

해외 온라인 스포츠배팅에서 더 나은 배당률을 찾고 있다면 약자 베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보다 위험하지만 올바르게 수행되면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귀하의 스포츠와 관심 있는 팀의 배당률을 아는 것입니다. 다음은 보다 현명하게 베팅하고 배당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온라인 스포츠 게임에 베팅할 때 약자에게 베팅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경기 시작 전입니다. 이는 스포츠북이 경기에 이르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배당률을 조정하기 때문입니다. 약자가 경기 직전에 최선을 다한다면, 약자에게 베팅할 수 있는 최고의 확률을 얻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즐겨찾기에 베팅하지 마십시오.

즐겨찾기에 베팅

확률을 이기려면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세요. 좋아하는 팀은 스프레드 또는 “스프레드”보다 더 많은 수로 승리해야 합니다. 약자는 더 적은 금액으로 승리하거나 게임에서 완전히 승리하여 스프레드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은 종종 약자 팀보다 낫습니다. 게임의 핸들은 게임에 베팅한 금액을 나타냅니다.

즐겨 찾기에 베팅하는 동안 그들은 여전히 ​​약자이며 약자에게는 팬과 돈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선호하는 사람이 선호되면 약자가 베팅 커뮤니티에서 더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더욱이, 약자의 성공은 팀의 경험, 코칭 및 재능 부족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즐겨찾기에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